응암동 신규아파트 소식

서울특별시 은평구에 속한 응암동에 신규아파트 소식이 있습니다.
동쪽은 백련산을 경계로 서대문구 홍은동과 접하며 서쪽의 신사동, 증산동이 있으며 남쪽은 남가좌동, 북쪽의 연촌동과 녹번동이 접해있습니다.
동 이름은 마을 뒤 백련산 기슭에 매가 앉은 모습의 바위가 있어 매바위골이라고 부르다가 한자명으로 응암동이 되었습니다.

법정동인 응암동은 행정동인 응암1~3동으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.
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응암동에 신규로 공급될 아파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현장입니다.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이 되어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로 다가서며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 청약경쟁에 대한 걱정 또한 없는 아주 메리트있는 신규아파트입니다.
하지만 아무나 계약을 하실 수 없으며 자격요건을 갖추신 분에 한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kumho_logo

1군 건설사의 시공예정으로 브랜드파워까지 갖춘 새절역 금호어울림은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아 향 후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시장으로써도 주목받고 있습니다.
자세한 자격요건은 대표번호를 통하여 전문상담원에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응암동 신규아파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홍보관은 100%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홈페이지에서 간편한 방문예약이 가능하며 반드시 담당자를 배정받으신 후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새절역 초역세권에 들어서 최고의 입지를 보여주는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응암동에 신규로 공급될 예정입니다. 이 지역은 산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어 마을산 또는 말흘산이라고도 불렸습니다. 매바위골에는 약물이 있는데 물이 매우 차서 찬우물 또는 응암동 약수라고 하였습니다. 옛날에 학이 놀러와서 다친 다리를 이 우물에 담그고 있다가 며칠 만에 완치되어 날아간 이후부터 약수로 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. 와산동은 눌미 또는 눌뫼라고 하며, 마을에 있는 산이 누워 잇는 것 같다 하여 부르게 된 이름이죠.

응암동 신규아파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하여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Leave a Comment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